#moive

[영화평] 정도(Double World, 2019)

WOONY 2021. 2. 12. 18:50

 

 

 

기본정보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국가 : 중국

러닝타임 : 132분

등급 : 15세 관람가

개봉 : 2020.07.25.

평점 : ?

 

줄거리

도성의 무술 대회에 부족 대표로 나선 사생아 청년. 어리고 비천하다는 논란이 일지만, 실력으로 가벼이 누르고 출전 자격을 따낸다. 이제 다음 목표는 최종 승자가 되는 것. 그리하여 부족의 명예를 높이고 잃어버린 뿌리도 찾는 것이다.

 

후기

오늘의 추천 영화는 <정도>이다. TOP 10 영화 리스트에는 없지만 최다 검색어에는 리스트업되어 있어 어느 정도 인기있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정도>는 20년 7월 25일 개봉한 중국 영화로 주연은 다름아닌 헨리다. 우리가 아는 그 헨리. (영화볼 때 아무런 백그라운드없이 영화를 보는 편인데 처음에는 헨리 닮은 사람인 줄 알고 신기했다.)

정도(征途)의 의미는 영어로는 'Double World'로 의역하였으며 한자로는 '정벌하러 가는 길'이라는 의미로 북연과 남조의 전쟁을 암시한다. 

영화 <정도>는 중국 남북조시대 중원을 나누는 북연과 남조의 대립 관계를 다룬다. 남조의 8개 부족에서 전사 3명씩을 선발하여 최종 1명이 공석인 대장군의 자리에 올라 북연과의 전쟁에 나가게 되는 내용이다.

처음에는 별 기대 없이 봤는데 대륙의 영화답게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다. 또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지루하지 않은 전개 그리고 헨리 특유의 연기력으로 재미를 선사한다. 

 

"대륙의 스케일, 탄탄한 시나리오,
판타지 무협 영화를 좋아한다면"

우니의 초이스 : ★

 

<닮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헨리였다..음 넥슬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