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조직에 기존 FAQ(자주 묻는 질문) 문서가 있습니다. 질문과 대답을 포함하는 QnA Maker 기술 자료를 최소한의 노력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 비어 있는 기술 자료를 만든 다음, FAQ 항목을 수동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 새 기술 자료로 기존 FAQ 문서를 가져옵니다.
- 미리 정의된 잡담 데이터 원본에서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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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설]
기존 FAQ 문서에서 QnA Maker 기술 자료로 질문 및 답변 쌍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Q2. 조직에서 내부용으로 지원 봇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봇에 질문을 제출하고 싶어 하며, 다른 사용자는 내부 웹 사이트에서 웹 채팅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싶어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 기술 자료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기술 자료용 봇을 만들고 봇용 웹 채팅 및 Microsoft Teams 채널을 연결합니다.
- 기술 자료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기술 자료를 사용하는 두 개의 봇, 즉 Microsoft Teams 채널에 연결된 봇 하나와 웹 채팅 채널에 연결된 다른 봇 하나를 만듭니다.
- 동일한 질문과 답변 쌍을 사용하여 두 개의 기술 자료를 만듭니다. 그런 기술 자료마다 봇을 만들어서 하나는 Microsoft Teams 채널에, 다른 하나는 웹 채팅 채널에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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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설]
Microsoft Teams 채널을 통해 봇은 Microsoft Teams의 메시지를 받고 응답할 수 있으며 웹 채팅 채널에서 웹 채팅 인터페이스를 통한 상호 작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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