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Microsoft Cloud Skills Challenge

[AI-900] 대화형 AI 살펴보기

WOONY 2021. 2. 7. 13:51

Q1. 조직에 기존 FAQ(자주 묻는 질문) 문서가 있습니다. 질문과 대답을 포함하는 QnA Maker 기술 자료를 최소한의 노력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1. 비어 있는 기술 자료를 만든 다음, FAQ 항목을 수동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2. 새 기술 자료로 기존 FAQ 문서를 가져옵니다.
  3. 미리 정의된 잡담 데이터 원본에서 가져옵니다.
더보기

[해설]

기존 FAQ 문서에서 QnA Maker 기술 자료로 질문 및 답변 쌍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Q2. 조직에서 내부용으로 지원 봇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봇에 질문을 제출하고 싶어 하며, 다른 사용자는 내부 웹 사이트에서 웹 채팅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싶어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1. 기술 자료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기술 자료용 봇을 만들고 봇용 웹 채팅 및 Microsoft Teams 채널을 연결합니다.
  2. 기술 자료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기술 자료를 사용하는 두 개의 봇, 즉 Microsoft Teams 채널에 연결된 봇 하나와 웹 채팅 채널에 연결된 다른 봇 하나를 만듭니다.
  3. 동일한 질문과 답변 쌍을 사용하여 두 개의 기술 자료를 만듭니다. 그런 기술 자료마다 봇을 만들어서 하나는 Microsoft Teams 채널에, 다른 하나는 웹 채팅 채널에 연결합니다.
더보기

[해설]

Microsoft Teams 채널을 통해 봇은 Microsoft Teams의 메시지를 받고 응답할 수 있으며 웹 채팅 채널에서 웹 채팅 인터페이스를 통한 상호 작용이 가능합니다.